MUSIC

농구선수들의 부업...?? (1편)

lets play 2010. 1. 24. 11:22

안녕하세요.. 게시판 지기 입니다. 너무 오랫만에 업로드 하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.

오늘은 음반을 낸 농구선수 두명을 잠깐 소개 하겠습니다.

자세한 정보는 드리지는 못하겠지만.. 알고 있는 내용 한도에서.. 열심히 소개 하겠습니다.

 

우선 첫번째 선수는 현재 LA레이커스 에서 뛰고 있는 론 아테스트란 선수의 음반입니다.

싱글은 몇장을 냈는지 알지는 못하지만...정규앨범은 한장일걸로 알고 있습니다.

이 음반은 인디애나 페이서스 에서..뛰고 있을때 발표한 앨범입니다. 앨범 발매시 정규 시즌 중이 였는데 앨범 홍보를 위해 휴가를 내달라고 구단에다 요청했다가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. 추후... 그 유명한 폭행사건이 터져...1년간 쉬게 되지만요..ㅎㅎㅎ

 

총 21곡의 트랙으로 채워져 있고 곡들은 밑에 뮤직 비디오의 fever 란 곡과 많이 비슷한 풍들로 채워져 있습니다.

앨범재목은 My World 이고 요...음.. 밑에 뮤직 비디오는 두번째?? 싱글곡이고... 정규앨범에서는 6번째에 수록된 곡입니다.

 

 

 

앨범 커버사진입니다.

 

 

 

Audio CD (October 31, 2006)
Original Release Date: October 31, 2006
Number of Discs: 2
Format: Explicit Lyrics
Label: Lightyear

 

두번째 소개할 선수는 현재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.. 주전 포인트 가드를 보고 있는

남자들의 공공의 적 에바 롱고리아의 남편인 토니 파커 선수 되겠습니다.

위의 아테스트 처럼.. 미국에서 음반을 발표한게 아니라. 모국인 프랑스에서 발표한 앨범입니다.

앨범 제목은 TP란 타이틀로 .. 정규 앨범으로 두번째에 해당 한다고 합니다. 추후 더 발표를 했는지는 모르겠고.. 이 음반의 경우

스퍼스 우승 당시 프랑스뿐 아니라. 미국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도 발매를 했다고하는??? 소문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.

그리고 우승 당시 우승 기념 행사에서 공연하는 모습도 보여준적 이구요..

앨범은 총 12곡으로 채워져 있고 한장의 DVD가 포함된 더불C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밑의 뮤직비디오가 타이틀로 불어로 불려서 그런지.. 솔직히 적응은 조금......

 

 

 

앨범 커버 사진입니다.

 

 

 

Audio CD (April 12, 2007)
Original Release Date: March 26, 2007
Number of Discs: 2
Format: Enhanced, Import
Label: Music one

 

이상으로.. 짧은 정보이지만. 두선수의 음악을 소개 해 봤습니다.

이 두선수 이외에도 많은 선수들이 앨범을 내고 한두장의 싱글 곡들을 발표 했는데요..(거의 모든 선수들이 힙합/랩 .... 이죠)

그 지역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. 음악성은 거의 인정해 주지 않고 있습니다. 몇몇 선수들은 인정을 받는 선수들도 더러 있습니다. ㅎㅎㅎ

팬에 입장에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들의 또 다른 모습을 볼수있어서.. 즐겁다면... 그걸로 만족해야 겠죠.. ^^

 

다음 편에는 코비와 샤킬오닐의 앨범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.